Home > News > 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

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

2024-11-17 05:44:42

다시 말하자면 직접 체험을 하는 주체에게 현재라는 시간은 과거가 벌써 담겨 있고 미래 또한 얽혀 있는 복잡한 모양으로 나타난다

그 관측 대상이 멀면 멀수록 더 먼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한다.모든 천체의 관측은 빛으로 하기 때문에 관측 당시에 도착한 광자는 항상 과거의 현상을 우리 현재의 문턱으로 배달한다.

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

그 건물에 발을 들인 순간 5년 동안 박사과정을 밟으며 밤낮으로 열심히 일했던 그때 기억이 물 밀듯 쳐들어왔다.무언가를 기억한다는 것은 하드 드라이브에 이미 저장된 데이터를 꺼내 보고 그대로 되돌려 놓는 것 같은 수동적인 현상이 아니다.마르셀 프루스트의 소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에서 홍차에 적신 마들렌을 먹는 순간 주인공의 어릴 적 기억이 환기되는 유명한 에피소드가 생각났다.

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

인간과 우주는 떼어서 생각할 수 없다.아메리카 편지 현상학적 또는 체험적 관점에서 볼 때 시간 자체가 다양한 형태를 지닌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

다시 말하자면 직접 체험을 하는 주체에게 현재라는 시간은 과거가 벌써 담겨 있고 미래 또한 얽혀 있는 복잡한 모양으로 나타난다

현대네트워크는 현 회장 지분이 90% 이상인 회사다.사람을 죽여보고 싶었다는 그녀의 사과 아닌 사과에는 물론 진심이 조금도 묻어있지 않다.

제정신이 아닌 사람은 절대 자신이 제정신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을지 모른다.문득 나 자신도 누굴 죽이고 싶은 감정을 느껴본 적이 있었을까 생각해본다.

세상의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고립 은둔 청년을 생각한다.왜곡된 신념에 의지해 망상 속에서 살아가는 당신이여.






Copyright © Powered by     |    정려원 갤러리|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    |    sitemap

159명 희생된 이태원 참사, 그 1년 뒤 무엇이 변했는가“노화를 막을 방법은 없나” 미래를 열 질문 10가지인공지능, 그 기회와 도전엔 국경이 없다“금리 인하기 부동산 투자, 공공임대-지방 미분양 노려볼만”논란에도 강행하는 정율성 사업, 갈등의 씨앗만 될라셀시우스, 두 차례 걸쳐 총 2001WBTC 입금…청산가↓무분별한 기업인 국감 소환 자제해야미래 반도체 강국, 용기와 의지가 결정한다미·중의 한국 ‘고공 패싱’에 대비해야단백질 많은 ‘닭가슴살 소’ 개발…비결은 유전자 가위셀시우스, 뱅크런 가능성 매우 높아...ETH 추가하락 전망챗GPT 토대 만든 ‘딥러닝 대부’… 노벨상 받고도 “AI 위협 우려”CZ 韓 시장 재진출 고려 보도, 확대 해석 됐어블록파이, FTX로부터 2억5000만달러 규모 리볼빙 한도 대출 확보제발 아이들을 죽이지 마라이집트 최고 신의 집, 카르낙 신전황재균과 결혼 1년여만에 이혼…지연, 팬들 앞 '눈물 범벅' 포착재택근무에 생각보다 많은 게 걸려있다“나노 크기 양자점으로, 자연 그대로의 색 재현 가능”미티컬 게임즈, 보라 GC 합류…해외 네트워크 확장 지원“나노 크기 양자점으로, 자연 그대로의 색 재현 가능”살인무기 독가스 ‘뜻밖의 효과’… 항암제-생리대-화장지 개발로분노의 정치와 공감의 정치[단신]LG유플러스, 아동 재난 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 外셀시우스 추정 주소, 담보 2000WBTC 추가셀시우스 방만 경영 루머로 연쇄청산 우려 커져아침 이슬에 담긴 우주가을날 강아지와 할머니의 밀당이집트 최고 신의 집, 카르낙 신전英 CPI 전년比 9.1%↑…40년만에 최대폭 상승